고객지원

Customer Service

자주묻는질문


자가진단가이드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의 증상을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가이드를 통해 보다 빠르고 보다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증상
확인방법
동작이 안되요
ㆍ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확실히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ㆍ전원 버튼이 작동되었는지 확인하세요.(점등유무파악)
ㆍ사용전압과 제품의 표시전압이 같은지 확인하세요.
물이 샙니다. 
ㆍ급수호스, 급수밸브가 제대로 되어 있나요?
ㆍ제품과 연결되는 배수 호스가 빠지지는 않았나요?
ㆍ싱크볼과 제품연결이 잘 되어 있나요? (싱크볼 밑면에 고무 패킹이 있습니다.)
ㆍ오버 플로우 호스가 잘 연결되어 있나요?
ㆍ제품의 높이조절 발이 설치되어 있나요?
냄새가 납니다.
ㆍ싱크볼에 거름망이 제대로 놓여 있나요? (설거지 후 반드시 거름망은 정위치에 놓으세요.)
ㆍ급수는 제대로 되고 있나요? (전원버튼이 작동되었는지 확인하세요.)
ㆍ배수호스가 하수구 구멍에 잘 끼워져 있나요?
배수가 되지 않아요. 
ㆍ배수호스가 제품보다 높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ㆍ배수호스가 꼬여 있는지 확인하세요.
삐삐~ 부저음 소리가 납니다. 
ㆍ전원버튼을 눌러 전원을 OFF 시킨다. 부저음이 멈춥니다.
ㆍ약1시간후 다시 전원 버튼을 On 시켜주세요.
- 상기조치 후에도 계속 부저음이 울리면 사용을 멈추시고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세요.
음식물 거름망이 뜬(부상한)다. 

ㆍ배수가 잘 되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ㆍ배수호스가 심한 굴곡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FAQ


주식회사 : 주식회사  멈스마켓    대표이사 : 홍영호

서울 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c동 306-1호(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고객만족센터 : 1811-8040 

사업자등록번호 : 437-86-01618

이메일 : koreamumsmarket@gmail.com



COPYRIGHT © 2019 MUMS.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byulzzi.com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FAQ 협력단체



주식회사 : 주식회사  멈스마켓    대표이사 : 홍영호    서울 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c동 306-1호(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고객만족센터 : 1811-8040   사업자등록번호 : 437-86-01618    이메일 : koreamumsmarket@gmail.com


COPYRIGHT © 2019 MUMS. ALL RIGHTS RESERVED.